본문 바로가기
연예

미스터 트롯 왜 열광하는가?

by 맥스코어 2020. 3. 27.

미스터 트롯에 사람들이 열광하는 이유 중에 하나는 미스 트롯이 낳은 스타 '송가인' 때문에 생긴 기대치에 있다고 생각한다. 신인이라고 하기에는 듣기 힘든 음색을 가지고 있는 송가인은 기존 트롯계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왔다.

 

하지만 그 기대치만큼 미스터 트롯의 참가 주자들의 실력이 따라주지 못하면 이 또한 더 큰 쓰나미가 되어 프로그램의 기대치가 바닥으로 내려갈 위험도 있는 것이다. 

그 기대 못지 않게 많은 기대주들이 나왔는데요. 1위를 했던 임영웅의 경우 쉽지 않은 환경 가운데에서도 꿋꿋하게 음악을 해왔던 보컬입니다.

 

임영웅은 행사 수입이 없는 때는 군고구마 장사로 돈을 벌었다고 합니다. 많은 음악인들이 그렇겠지만, 장사라는 것이 일단 예술가들에게는 소질이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생계를 위해서 군고구마도 열심히 팔았다니 대단합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그 시절로 다시는 돌아갈 수는 없겠지만, 그때의 경험이 지금의 임영웅의 목소리에 그대로 담겨 있다고 생각합니다. 얼마나 절실하고, 절박했을까 말입니다.

 

그리고 1등이 발표되었을때 그 심정을 어찌 말하겠습니까? 지금같이 한국의 젊은 사람들이 희망이 없다고 할 때, 고진감래가 있는 것인가 좌절할 때, 누군가는 희망을 향해서 하루하루 살아가고 있습니다. 누군가는 아무도 없이 혼자 있는 골방에서 울고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힘을 내서 한걸음 나아갈 때, 최후에는 웃는 날이 올 거라고 생각합니다.

이 글을 보는 모두에게 희망의 메세지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미스터트롯 최종진출자 모두에게 큰 박수를 보냅니다.

 

1위 임영웅(진)

2위 영   탁(선)

3위 이찬원(미)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람들이 넷플릭스에 빠지는 이유  (31) 2020.04.02
'윤아' JTBC 새 드라마 '허쉬'출연 확정  (6) 2020.03.25